에듀윌, ‘2017 전기공사기사 산업기사’ 실기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2017 전기공사기사 산업기사’ 실기 교재 베스트셀러 1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스24 베스트셀러 <에듀윌 전기공사기사 산업기사 실기> 교재를 구입하면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저자 직강 ‘BEST Q&A’ 해설 특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지난 2월말 출간한 ‘2017 전기기사 산업기사’ 실기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수험서 자격증의 전기기사/산업기사 부문에서 5월 2주차 1위를 기록했다.

공기업 전기직을 비롯해, 전기, 전자 분야 대기업에서 해당 자격증을 우대함에 따라, 에듀윌에서도 수강생이 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러한 가운데, ‘2017 전기기사 산업기사 실기’ 교재는 합격을 위한 핵심 사항만 담아 학습 효율성을 높이고, 우수한 온·오프라인 과정이 맞물려 수험생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해당 분야 실기 시험 과목은 ‘전기설비설계 및 관리’ 한 과목이며, 주관식으로 실시된다. 난이도가 높아 최근 5개년 내 합격률이 20% 이하다.

이에 본 교재는 수험생들이 이론을 충분히 습득한 후 출제 경향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또 수험생들이 특히 어려워하는 ‘전기 설비 견적’ 부분에 중점을 두었고, 심화 문제도 추가했다. 작년 시험부터 새롭게 추가된 ‘감리’ 분야도 최신 기출 방향을 반영해 차별화를 더했다.

한편 1호선 대방역 인근에 위치한 에듀윌 대방학원에 전기기사 과정이 개설돼 있으며, 인터넷 강의도 운영되고 있다. 이와 함께, 지금 온라인 서점에서 교재를 구입하는 수험생에게는 중요도 높은 40문제를 엄선하여 해설하는 저자 직강 ‘BEST Q&A’ 해설 특강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 중이다.

2017년 제2회 전기기사 시험일정은 5월 29일부터 6월 1일까지 접수, 6월 24일부터 7월 7일까지 시험이 시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