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JTB 교육그룹 학과장 위촉장 수여
상태바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JTB 교육그룹 학과장 위촉장 수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강사가 마케팅 전문교육기관인 엠노베이션마케팅아카데미 학과장으로 위촉됐다.

엠노베이션마케팅아카데미는 ‘바이럴마케팅, 검색광고, SNS마케팅, 비즈니스마케팅, 콘텐츠제작, 데이터분석’ 등 총 6가지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일반적인 블로그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등만을 교육하는 업계와 차별화를 통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여 최근 선호되고 있는 마케팅 전문교육기관이다.

JTB 교육그룹 학과장으로 위촉된 이기용 강사는 각종 공공기관 및 정부부처 SNS 대행 용역 평가 위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교육방송공사, 서울시청,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등 마케팅 교육을 600회 이상 진행한 경력과 2015년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마케팅 교육 부문 대상, 2016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마케팅 발전 공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브이에스엠그룹 대표이사로 개인이나 소상공인, 기업을 대상으로 광고주 맞춤 전략 제시를 통해 기업 컨설팅 및 마케팅을 진행하며 대표적인 마케팅 전문가 중 1인으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는 “JTB 교육그룹 학과장으로 위촉돼 기쁘다”며 “SNS 마케팅은 꾸준한 운영과 정확한 콘셉트, 전략적 마케팅을 설계한다면 높은 디지털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수단이다. 최신 트렌드에 적합하고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온라인 마케팅 강의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