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띠화장품, 면세점 입점…‘온오프라인 판로확대’
상태바
오띠화장품, 면세점 입점…‘온오프라인 판로확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오띠’에서 신라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한 여러 면세점 입점 소식을 전했다. 오띠 측은 이번 기회를 통해 온· 오프라인 고객층 확보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입장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기초 화장품 10종과 색조 화장품 19종이 우선 입점됐으며, 이어 신세계와 갤러리아63, 두산면세점에 기초 15종과 색조 71종이 입점 된 상태다.

이와 함께 오띠화장품은 5월 중 홈앤쇼핑을 통해 ‘오띠 오브제 디아트 텐션 팩트 SPF50+ PA++++’ 첫 런칭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일명 모델팩트라 불리는 이 제품은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19가지의 임상시험을 완료한데 이어, 각각 3가지의 특허 성분과 펩타이드 성분, 자연유래 성분을 동시에 함유하고 있다. 특히 한 개의 팩트로 멀티 스킨케어와 광채커버를 동시에 제공하며 기존의 에어쿠션과 에센스팩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하나로 합쳤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오띠화장품은 지난 2006년에 런칭한 이래 꾸준한 해외 뷰티 엑스포 참가 및 세계 각국과의 계약 체결을 이어가고 있다. 제품들은 현재 해외 19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중국에는 오띠 유한공사도 설립한 상태이다.‘오띠’ 홈페이지에는 제품라인 및 피부고민별 제품 섹션도 별도로 구성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