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한국수력원자력 시험대비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문제집’ 출간
상태바
에듀피디, 한국수력원자력 시험대비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문제집’ 출간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1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7년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문제집 신간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문제집은 한국수력원자력 직업기초능력 평가 시험 영역인 의사소통, 수리, 문제해결 등 각 유형별 최신 기출문제와 실제 시험에 근접한 유형과 난도를 반영한 영역별 적중 예상문제, 올바른 풀이 전략을 제시해주는 상세 해설 등으로 구성된 최종 실력 점검용 문제집이다.

오로지 한국수력원자력 시험의 최신 기출문제만을 집중 분석하여 실전 적응에 반드시 필요한 문제만을 수록해 수험생들은 단 한 권의 문제집을 통해 NCS 전형 필기시험에 빠르게 적응하고 각 문제 유형별 올바른 풀이법과 함께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록으로는 직무수행능력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상식, 한국사 등의 공통과목에 대한 예상문제를 담아냈다.

에듀피디 출판기획자는 “한국수력원자력 채용은 서류전형 없이 응시조건만 충족하면 필기시험에 응시할 수 있기 때문에 필기 및 면접시험 준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당락이 좌우된다”며 “필기시험은 NCS 직업기초능력(70점), 직무수행능력(30점)으로 구분 시행되며, NCS 전형 문제의 비중이 높은 만큼 취업준비생들이 효율적인 NCS 기반의 학습방법을 찾고 빠르게 시험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한국수력원자력 시험에 특화된 문제집을 새롭게 출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피디는 한국수력원자력 NCS 최신 필기시험 출제 내용을 반영한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파이널 특강을 7일, 14일, 30일 과정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특강을 통해 영역별 출제 포인트와 최신 문제 유형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어 시험 직전 실전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위 신간 도서는 시중의 온, 오프라인 일반대형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수력원자력 시험 대비 파이널 특강은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