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X3 출시
상태바
제이버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X3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5.1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작 대비 더 작은 사이즈, 더 큰 사운드, 더 오래가는 배터리, 더 뛰어난 착용감 제공
▲ 제이버드 X3

프리미엄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가 최상의 오디오 품질과 격렬한 스포츠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X3(X3 Wireless Sport Headphones)를 15일 출시했다.

땀에 강한 소재로 제작되고 블루투스 4.1을 지원하는 제이버드 X3는 향상된 음질을 제공함은 물론 앱을 통해 사운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달리기, 암벽 등반, 피트니스, 산책 등 어떠한 스포츠에도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향상된 6mm 드라이버를 적용한 X3는 전작에 비해 크기를 줄였지만 더 큰 사운드를 제공하며, 헬멧을 쓰고도 편안히 착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설계된 이어핀은 착용감을 향상 시켰으며 다양한 이어팁을 제공해 격렬한 운동 중에도 안정적으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블루투스 4.1을 지원하는 X3는 두 대의 이어폰을 하나의 기기에 연결하거나 이어폰 한 대를 두 개의 기기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X3 배터리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인라인 리모컨은 음악과 통화를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연결 여부, 전원 켜짐 꺼짐이 음성으로 안내돼 편리하다.

X3는 전용 앱 마이사운드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음악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지정한 음향설정은 이어폰에 저장돼 페어링한 음향 장치 또는 음악 서비스와 상관없이 항상 커스터마이징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어 장치를 변경할 때마다 매번 옵션을 다시 조정할 필요가 없다.

로리 둘리(Rory Dooley) 제이버드 오디오 웨어러블 총괄 매니저는 “사람들은 최근에서야 헤드폰 잭이 사라지는 추세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지만 제이버드는 이미 지난 10년 동안 탁월한 무선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데 주력해왔다”며 “이번 신제품 X3는 최상의 오디오 품질과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해 활동적인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최고의 무선 이어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버드는 이번 X3 출시를 기념해 주요 오픈마켓에서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자 전원에게 스포츠 소재 기능성 레깅스를 증정하고, 이 중 5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리복 스타르탄 레이스 1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또한 각 오픈마켓 별로 러닝용 스마트 워치, 반얀트리 스포츠 마사지 이용권, 러닝용 스마트 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해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