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츠코리아, 2017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무상보증기간 연장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마츠코리아, 2017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무상보증기간 연장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자동문 전문기업 코마츠코리아(대표이사 윤희준)은 오늘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일명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고속셔터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어 지고 있는 산업용자동문인 코마츠코리아 자사 브랜드 해피게이트 문번(Happy Gate 門番)을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제공: 코마츠코리아

코마츠코리아 산업용자동문은 대표적으로 실내형과 실외형으로 나눠지며, 용도에 맞춰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자동복귀형, 파이프형, 매직옵트론형, 냉동창고형, 방폭형이 있어 각 산업 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실내형과 실외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G시리즈와 R시리즈, 해충방지 및 차단에 용이한 매직옵트론형 그리고 전자파차단이 가능한 스피드도어의 시연을 직접 해 볼 수 있도록 부스를 준비했다.

또한 서울식품산업대전 2017에 참가하여 코마츠코리아 부스에 방문해 주는 고객에게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충효과에 뛰어난 오리지널 옵트론을 무료 지원하고, 개폐수 16만대 판매대수 기념하여 20만회 2년 보장제도인 무상보증기간 혜택의 2가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 참가부스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코마츠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서울국제신품산업대전에 참가하는데, 고객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감사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른 전시회보다 더욱더 스피드도어에 관심을 많이 가져주는 고객사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