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카비즈, 차별화된 무한리필잉크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
상태바
잉카비즈, 차별화된 무한리필잉크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1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카비즈는 타 업체보다 빠르게 무한리필잉크 프린터 사업에 뛰어들었고, 다양한 제품의 칼라복합기 제품 임대, 저렴한 비용제공으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잉카비즈는 약국업체 고객을 위해 프린터 엡손 정품 ‘WF-5111’, ‘WF-5621'을 새로 추가했다. 이 기기들은 컬러 레이저 유지비의 반값 가격과 대용량 잉크 카트리지 장착인 제품으로 비용절감형 기기이다. 뿐만 아니라 컬러/흑백 20ipm의 빠른 속도, 양면 인쇄, 모바일 출력 환경 지원으로 pc연결 없이 바로 인쇄 가능한 점 등 장점이 많다.

 잉카비즈는 소비자들이 최우선으로 중요시하는 신속한 A/S처리, 최저 렌탈 금액, 임대기기의 상품품질 등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끊임없는 직원 교육과, 체계적인 고객관리 시스템, 고객의견 반영을 통한 새로운 기기 추가 등 프린터 렌탈 시장이 확장된 시점에서 잉카비즈를 믿고 거래하는 고객들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실제로 잉카비즈 렌탈 서비스를 이용 중인 인천에 사는 김○○(가명, 27세) 고객은 “프린터가 갑자기 고장 나서 A/S 전화를 했는데, 증상을 물어보시더니 원격으로 바로 해결해주셔서 업무에 차질이 안 생겼다. 전문가가 아닌 이상 무슨 원인으로 인쇄가 안 되는지 알 수가 없는데 친절히 알려줘서 궁금한 점도 해결됐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잉카비즈의 프린터, 복사기 렌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