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웨딩홀 ‘리움하우스웨딩’ 하우스웨딩 시연회 개최
상태바
인천웨딩홀 ‘리움하우스웨딩’ 하우스웨딩 시연회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1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움하우스웨딩’이 오는 5월 21일 17시, 하우스웨딩 시연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리움하우스웨딩은 지난 4월 인천 지역에 문을 연 하우스웨딩 예식장으로, 50여가지의 메뉴를 제공하는 뷔페는 물론 웨딩홀 정원에서 진행되는 바비큐파티와 야외웨딩, 나이트웨딩, 클럽파티 등 다양한 컨셉의 예식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 21일 이뤄지는 리움하우스웨딩의 하우스웨딩 시연회는 뮤지컬 형태의 예식으로, 행사 중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결혼을 앞둔 커플들을 위해 웨딩전문가들이 직접 셀프웨딩∙하우스웨딩에 대한 정보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고 알려지면서 인천 지역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웨딩 시연회 당일 개그맨 이상훈의 사회로 예식이 진행되며, 하우스웨딩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하우스웨딩 시연회에서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디퓨저가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대관료 100만원 할인권 ▲대관료 50만원 할인권 ▲조화세팅 80만원 할인권 ▲개그맨 사회자 무료권 ▲브라이드온미 웨딩패키지 30만원권의 상품이 주어진다.

인천 리움하우스웨딩홀 관계자는 “현재 리움하우스 예식장이 위치한 이 장소는 30~40년 전부터 예식장이 자리했던 전통적인 곳으로, 인천항이 보이는 뷰와 주변 관광지 프리미엄이 더해져 많은 예비부부들이 선호하고 있다”며 “이 같은 장소에서 이뤄지는 이번 하우스웨딩 시연회는 많은 인천 내 많은 예비부부에게 다양한 형태의 예식이 존재함을 알려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리움하우스 예식장의 경우, 행사장 대여시간 역시 3시간으로 여유 있게 제공, 결혼식의 주인공인 부부와 축하를 위해 방문한 하객들이 충분히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