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 기록…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 기록…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KRI 한국기록원은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검증 및 수집,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대행하는 공식 인증 기관이다.

이번 최고기록 인증은 에듀윌의 온라인, 학원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공부한 수험생 중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를 기준으로 검토한 결과다.

이를 위해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업체 측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자사 수험생의 합격증과 합격자 2,066명의 DB,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 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하였으며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확정하였다.

에듀윌 온라인 교육 시스템 및 학원에는 풍부한 강의 경험을 갖춘 전문 교수진이 포진돼 있고, 수험 서적의 경우 온라인 서점 수험 서적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수험서는 1차 과목인 부동산 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물론, 2차 과목인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시법 및 세법, 부동산공법까지 전 과목을 출판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교육 시스템뿐 아니라 서울 대방, 노원, 천호, 부산 서면 등 각 지역에 운영중인 직영학원에서도 합격생을 다수 배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