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든아카데미아, 제 11회 괌 해외영어캠프 ‘여름방학캠프’ 모집
상태바
린든아카데미아, 제 11회 괌 해외영어캠프 ‘여름방학캠프’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이 다가와도 학생들의 일과는 여전히 바쁘다. 아침부터 밤까지 학원을 다니며 학기 중 부족했던 과목을 집중 학습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영어라는 과목은 언어기 때문에 나이가 어릴수록 쉽게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고, 언어사용환경에 자주 노출될수록 실력이 빠르게 향상된다.

조기유학이나 어학연수가 인기인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다. 그러나 시간과 비용을 고려했을 때 합리적인 영어환경노출 방법은 방학 동안 진행되는 해외영어캠프에 참여하는 것이다.

2004년 설립된 린든아카데미아가 제 11회 미국 괌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맞이했다. 안전한 치안상태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한국과의 가까운 거리와 저렴한 비용 등 다양한 장점들은 괌을 매력적인 해외영어캠프 장소로 만들어준다. 괌 교육브랜드 1위이자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린든은 아카데미아 뿐만 아니라 렌트카와 돌핀크루즈를 포함해 탄탄한 현지 인프라를 지니고 있으며,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 11회 영어캠프는 7월 27일부터 8월 23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아이만 참여하거나 엄마가 함께할 수도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학생들의 원활한 미국 괌 현지학교적응을 위해 ESL을 통한 영어집중수업을 사전에 실시한다. 이후 미국 괌 사립학교에서 스쿨링을 하며, 현지학생들과 공부부터 체육활동까지 다양한 생활을 경험하게 된다. 주말에는 워터파크와 돌핀크루즈 등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여름방학캠프 동안의 모든 일정은 한국인 담당선생님이 동행하며 관리한다. 한국인 간호사 선생님 역시 상시로 아이들의 건강상태 및 상담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사소한 컨디션까지 체크하고 있다. 학교부터 레저활동까지 아이들의 생활은 SNS을 통해 부모님에게 매주 전달되며,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캠프가 되도록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린든아카데미아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상담이나 방문상담, SNS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