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가정의 달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상태바
한국레노버, 가정의 달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5.1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스토어서 인기 모델 최대 15% 할인 판매…구매 고객 추첨 통해 사은품 증정
▲ 한국레노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레노버 온라인스토어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가정의 달을 맞아 레노버 온라인스토어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씽크패드 X1 카본’과 ‘씽크패드 X1 요가’, ‘아이디어패드 710s’ 등 레노버 인기 상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5인치 UHD TV(1명) ▲뱅앤드올룹슨(B&O) M5 스피커(3명) ▲다이슨 공기청정기(5명) ▲백화점상품권 10만 원권(5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일 레노버 온라인스토어에서 발표된다.

이밖에도 씽크패드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레노버 무선 마우스, 전문가용 백팩 및 보증 업그레이드 할인 등 최대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탁월한 성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하는 비즈니스 노트북 씽크패드 시리즈는 인텔의 최신 7세대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돼 새롭게 출시됐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선물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5월을 맞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레노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레노버의 혁신적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노버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