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셀, 남성 위한 ‘올 데이 래스팅 세럼 팩트’ 눈길
상태바
로하셀, 남성 위한 ‘올 데이 래스팅 세럼 팩트’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메이크업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그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남자 화장품 종류로는 남성 비비 제품이 있다. 하지만 남성 비비는 손에 묻고 뭉침 현상이 있을 수 있어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해줄 수 있는 남성 팩트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시중에 나와있는 남성 팩트 제품 중에는 로하셀의 ‘올 데이 래스팅 세럼 팩트’가 간편하고 가볍게 바를 수 있어 남성 메이크업에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로하셀 남성 세럼 팩트는 남성 비비의 단점을 커버한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발리며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남성 세럼 팩트다.

우수한 밀착력으로 얇고 가볍게 발려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할 수 있다. 또한 피부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되는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끈적임, 무게감 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제품이다.

팩트로 가볍게 두드려주면 남성 메이크업이 완성돼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자외선 차단의 효과까지 있어 따로 선크림을 바를 필요 없다.

로하셀 관계자는 “남자들도 손쉽게 피부 보정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피부의 결점을 커버할 수 있으며 피부톤을 매끄럽게 하는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