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thin’, 상체·하체비만 부위 별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공
상태바
‘늘thin’, 상체·하체비만 부위 별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1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씬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지방층 자극을 통한 관리를 통해 지방세포의 사이즈를 줄이고 근육층 자극을 통한 관리를 통해 근육 강화 및 활성화에 도움을 주어 효과적인 감량결과 및 라인을 만들어 내는 전혀 새로운 방법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때문에 상체 비만 및 하체 비만 등 단순히 살이 빠지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었던 부위 별 다이어트에 높은 효과를 나타낸다.

이는 지방층이나 근육층 한 곳만 자극하거나 데이터와 무관하게 일반적이고 일시적인 방법의 다이어트를 제공하는 다른 다이어트 방법과 달리 개개인에 맞춘 데이터 기반의 다이어트를 제공하고, 지방층과 근육층을 동시에 자극하여 감량과 라인을 동시에 만드는 늘씬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인해 가능하다. 또한 ‘늘thin’은 여기에 순환 관리를 더해 최상의 몸상태에서 자연스럽게 다이어트가 되도록 해준다.

늘thin만의 토탈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다양한 기기들로 제공된다. 늘thin EMS를 비롯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프로그램 기기를 다수 보유하여 전신의 다이어트는 물론 팔뚝, 뱃살, 허벅지 등 원하는 부위의 다이어트도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당일 등록 고객 대상으로는 10%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5월 31일까지 등록하면 등록 프로그램의 금액에 따라 관리 1주 추가 혹은 관리 2주 추가 이용권 혜택 (최대 11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늘씬의 다이어트 전문가들이 직접 강남, 역삼 등 고객이 있는 곳을 찾아 장미꽃과 함께 소통하는 적극적인 활동도 진행 되고 있다.

‘늘thin’의 다이어트 전문가 최선미 디렉터는 ’늘thin’의 데이터 기반의 늘씬 다이어트 시스템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상체 비만이나 하체 비만 등 고민하고 있는 부위에 대한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