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게임 ‘마법왕좌: 왕좌의게임’,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탑게임 ‘마법왕좌: 왕좌의게임’,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자사의 게임포털 탑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웹MMORPG <마법왕좌>의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1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법왕좌>는 천계를 관장하는 신족과 어둠을 관장하는 마족 간의 치열한 전투를 그린 웹MMORPG로, 중국 최고 스타인 주걸륜을 홍보 모델로 발탁해 중국에서도 높은 흥행을 기록한 바 있는 게임이다.

오픈 이후 꾸준한 접속인원 증가로 매주 신규서버를 오픈하고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웹MMORPG 중 전무후무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서버대전, 신왕BOSS등의 기존의 게임보다 훨씬 대규모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준비 중인 모바일 연동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하게 웹 RPG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는 지금까지 진행했던 업데이트 중 가장 대대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주목하고 있다. 주요 업데이트 사항은 제한 500레벨로 상향, 전장을 함께 누빌 펫 시스템 추가, 강력한 강화 시스템인 카드 시스템 추가, 기존 스킬보다 더욱 화려한 필살기 스킬 추가, 필드 몬스터에게 드랍되는 유물조각으로 속성을 높일 수 있는 고고학 시스템 추가, 길드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추가, 헌병 시스템 추가, 수련 시스템 추가, 신왕 강림 및 신규 보스 추가 등이며, 13종의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등록만 신청해도 고고학상자 10개, 일반 입양카드 3개, Lv7 제작석 30개, 100만 골드주머니 3개를 100% 지급하며, 사전신청인원이 5,000명이 넘을 경우 진화석과 초급 광폭석을 추가로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와 매일 주사위를 굴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부루마블 이벤트, 매일 13시, 17시 20시에 접속인원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피크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탑게임의 배성호 대표는 “이번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로 많은 유저들에게 역시 <마법왕좌>는 다르다는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싶다”며 “<마법왕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고, 꾸준한 업데이트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법왕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