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전문가 한규리 “셀럽시크릿 CC쿠션, 민감성피부 위한 메이크업 제품“
상태바
피부전문가 한규리 “셀럽시크릿 CC쿠션, 민감성피부 위한 메이크업 제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1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한 피부는 건강하게, 건강한 피부는 더 오랫동안 유지시키고자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는 스킨트레이닝 되는 화장품 ‘셀럽시크릿by한규리’를 지난 9월 새롭게 론칭했다.

한규리 대표는 언제나 좋은 피부를 유지해야 하는 셀럽들을 위해 효능은 만족스럽고 트러블은 일으키지 않는 화장품을 찾아 전 세계 1,000여개의 화장품을 섭렵, 자신의 피부에 직접 임상 테스트를 해보며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 솔루션을 만들어 제공해왔다. 그리고 마침내 수분감 가득한 스킨케어 제품 총 12종을 출시 했다. 그 가운데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셀럽시크릿by한규리 CC쿠션 ‘쓰리쿠션’이다.

셀럽시크릿 CC쿠션 쓰리쿠션은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한 피부전문가의 20년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있을 뿐 아니라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고,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며 여자의 감성까지 충족시키는 화장품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빅뱅, 소녀시대, 블랙핑크, 하정우, 공효진, 이세영 등 수많은 셀럽들의 피부를 전담한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는 “예민한 피부나 여드름/트러블피부, 아토피피부는 다른 사람에 비해 피부가 아주 민감해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 씨씨크림 등 메이크업 제품 사용이 매우 어렵다. 실제로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해 건조함이나 트러블이 더욱 악화되기도 한다”며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메이크업 제품이 사용가능하도록 수분은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면서 자극이 되지 않는 메이크업 제품을 탄생시키면 좋겠다는 취지로 쓰리쿠션을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킨케어 브랜드인 셀럽시크릿에서 유일하게 탄생한 메이크업 제품인 것이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 쓰리쿠션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선별, 27차의 까다로운 제품 공정 과정을 비롯해 민감도/붉은기/트러블/건조함 등을 바탕으로 1000케이스 이상 임상테스트를 거쳐 민감성 피부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으로 하여금 피부 주름 및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고, SPF 30지수로 자외선차단 효과가 있다. 특히 세컨스킨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 강화 효과와 함께 다크닝 현상 없이 36시간 촉촉함이 유지된다.

또한 주름이나 끼임현상을 완벽히 보완했다. 이외에도 가볍게 발리면서 커버력이 뛰어나고, 컬러컨트롤 기능이 있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스킨트레이닝이 되는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 씨씨쿠션 ‘쓰리쿠션’은 공식 자사몰을 비롯해 롯데면세점 본점, 롯데인터넷면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영브랜드인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도 함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