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유, 고속충전 캐리어 보조배터리 출시…퀼컴 3.0 IC 탑재
상태바
엠포유, 고속충전 캐리어 보조배터리 출시…퀼컴 3.0 IC 탑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포유는 스마트폰 배터리 소모로 인한 불편함을 없애줄 여행용 보조배터리인 캐리어 보조배터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엠포유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캐리어 보조배터리를 구매하는 선착순 150명에게 엠포유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코마트레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캐리어 보조배터리는 여행용 캐리어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여름 휴가,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여행 분위기를 한층 더 불러일으키게 한다. 또한 여행, 휴가지, 야외에서 보다 스마트폰을 빠르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10000mAh 캐리어 보조배터리는 검증된 안전한 셀 LG 배터리 셀을 사용해 높은 효율과 긴 수명이 보장되고 듀얼 포트를 탑재해 야외에서 가족, 연인 등이 동시에 2개의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으며, 양방향 USB포트 사용으로 어떤 방향에서든 USB를 편하게 꽂을 수 있다.

이는 빠른 배터리 소모, 빠른 배터리 충전이 요구되는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야외 활동이 잦거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야외에서 가장 중요한 빠른 배터리 충전을 위해 고속충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퀼컴 3.0 충전을 지원하는 IC를 적용해 일반 배터리보다 보다 빠르게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진, 동영상, 소셜네트워크 등 여행지, 야외에서 배터리 소모가 많은 스마트폰을 효과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캐리어 보조배터리는 개성을 뽐내는 나만의 보조배터리라는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캐리어 보조배터리 전용 스티커를 추가했다. 캐리어 보조배터리 전용 스티커는 실제 여행용 캐리어처럼 쉽게 캐리어 보조배터리 외면에 자유롭게 부착이 가능하다. 

엠포유 모기업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양방향 듀얼포트 및 고속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캐리어 보조배터리로 여행지, 휴가지에서 스마트폰으로 더 많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