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코리아, 신규 소셜미디어 채널 공식 오픈…고객 소통 강화
상태바
니콘코리아, 신규 소셜미디어 채널 공식 오픈…고객 소통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새로운 소셜미디어 채널 네이버 포스트를 공식 오픈하고,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네이버 포스트는 모바일을 기반으로 하는 콘텐츠 플랫폼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올 한해 주력하고 있는 원투원 마케팅의 일환으로 개별 고객에게 카메라 전문 지식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에 새롭게 모바일 채널을 신설하게 됐다.

‘Master Group with Nikon’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는 포스트는 니콘 광학기술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니코르(NIKKOR) 렌즈를 비롯해 창립 100주년을 앞두고 한 시대를 풍미한 대표 제품들, DSLR 카메라 등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주제별 사진 촬영법, 장비 관리, 전문가의 수준 높은 작품을 통해 촬영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정보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신규 채널 오픈을 기념해 니콘의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 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는 니콘이미징코리아 네이버 포스트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팔로우 이벤트 응모하기’를 눌러 응모한 뒤 댓글로 니콘 네이버 포스트 오픈 축하 및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늘부터 24일까지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웃백 세트교환권, BHC 치킨교환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다가오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 맞춰 사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니콘의 이야기를 폭 넓게 전달하고자 네이버 포스트를 신설하게 됐다”며 “그 동안 쉽게 접할 수 없던 니콘의 기술과 역사, 변화하는 현재의 모습까지 다양하게 담아낼 예정이니 새롭게 선보이는 공식 채널을 통해 니콘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현재 2012년에 개설한 공식 블로그를 비롯해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니콘 1 J5 전용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활발한 고객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