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다빈치, ‘헬로, 미켈란젤로展’ 대선 투표 인증샷 이벤트 실시
상태바
본다빈치, ‘헬로, 미켈란젤로展’ 대선 투표 인증샷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전문기업 본다빈치(대표 김려원)는 5월 9일 대선을 맞아 <헬로, 미켈란젤로展 - 당신과 맞이하는 위로의 순간> ‘착한 투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점복(卜)자 모양의 투표 도장을 인증하면 본인에 한에 전시관람권을 반값 할인해 준다. 또한 <헬로, 미켈란젤로展>이 펼쳐지는 헬로뮤지엄 배경으로 점복(卜)자가 찍힌 사진을 본인 계정 인스타크램에 업로드하면 미세먼지에 탁월하게 좋은 ‘닥터지 락 앤 모어 에이 클리어 마스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인 5월 9일 당일에만 진행되며 ‘닥터지 락 앤 모어 에이 클리어 마스크’는 상품 소진시 이벤트가 마감된다.

<헬로, 미켈란젤로展>은 세계를 움직이는 새로운 트렌드 ‘마음챙김(mindfulness)’을 전시 감상을 통해 즐기는 신개념 컨버전스 아트 전시로, 르네상스 시대에 전방위 예술가로 활약한 미켈란젤로의 삶과 작품을 ‘위로’라는 콘셉트로 스토리텔링했다.

본다빈치 측은 “민주주의의 꽃이라고 불리는 선거를 치른 민주시민들이 지난 겨우내 힘들었던 마음을 위로 받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권자들이 투표소에서 투표를 하고, 전시장에 들러서 문화생활을 통해 마음챙김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켈란젤로의 예술 인생을 컨버전스 아트와 입체적 전시 공간으로 구현한 <헬로, 미켈란젤로展>은 오감만족 신개념 문화예술 체험장이자 청소년들의 전시교육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시 공간 안에는 있는 큐브 미술관에서는 아로마 향을 블렌딩한 <헬로, 미켈란젤로展>만의 고유의 3가지 향(피렌체, 피에타, 소네트)을 맡을 수 있게 조성돼, 싱그러운 향기와 함께 몸과 마음 모두 힐링할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