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 러시아 진출, 5월 15~16일 현지조사 예정
상태바
현대의료기 러시아 진출, 5월 15~16일 현지조사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침대, 흙침대, 안마기기를 주력제품으로 하고 있는 현대의료기기는 베트남, 인도, 중국에 이어 이번에는 러시아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달 중순경 현지 시장조사 및 거래처 관계자 미팅 등의 일정으로 출국 예정이다.

현대의료기가 새로운 수출 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해 수출이 증가함으로써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수출상품은 현대의료기 파워매트가 주력상품으로 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으며, 킨텍스에 경기도 우수 제품으로 현대의료기가 선정됐다.

글로벌 기업 현대의료기 담당자는 전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전남광주 직영점 그랜드 오픈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돌침대, 흙침대, 안마의자 할인의 할인을 더한 혜택으로 효도 선물로 추천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다고 밝혔다.

현대의료기 대표는 “축적된 경험과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열정으로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들에게 진정한 만족과 감동을 주고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현대의료기는 돌침대, 흙침대, 온열건강매트, 온수매트, 안마의자를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서울 강남구에 서울법인, 경기도 광주시 본사법인지사, 부산 동래구 부산법인지사가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강릉, 대구, 전주 대리점을 추가로 확정한 가운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