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개인용 백업복구 솔루션 구매 이벤트
상태바
아크로니스코리아, 개인용 백업복구 솔루션 구매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5.0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 달간 구매 고객 50명에 선물 제공…1만원 문화상품권도 증정
▲ 아크로니스코리아가 5월 한 달간 ‘ATI 201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크로니스코리아(지사장 서호익)는 5월 한 달간 자사 개인용 백업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이하 ATI 2017)’을 구입하는 온·오프라인 모든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2017 황금연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5월 한 달간 ‘ATI 2017’을 구입하는 고객 중 50명을 추첨, 스포츠 브랜드인 ‘데상트’의 최신 모자를 제공하며, 추첨에 당첨되지 못한 고객 모두에게도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아크로니스코리아 사이트에서 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ESD) 방식으로 구매한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ATI 2017’은 최근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기관 ‘AV-테스트(AV-TEST)’와 영국의 독립 성능 평가 기관인 ‘MRG 에피타스(MRG Effitas)’로부터 성능, 가용성, 기능 및 랜섬웨어 공격 차단 면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ATI 2017은 국내외 개인 사용자들에게 이미 그 성능을 인정받아 온 대표적인 백업 복구 솔루션으로서, 정보 자산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좋은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활용해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모션과 고객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7 황금연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로니스의 공식 총판 ‘위프로소프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