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프로젝트M ‘프로젝트 폴햄’,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단독매장 오픈
상태바
폴햄·프로젝트M ‘프로젝트 폴햄’,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단독매장 오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0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과 ‘엠폴햄’의 신규라인인 ‘프로젝트M’이 지난 4월 29일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프로젝트 폴햄(PROJECT POLHAM)’이라는 이름으로 단독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프로젝트 폴햄’은 SIMPLE&SMART를 표방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과 트렌디한 YOUNG CONTEMPORARY 브랜드 ‘프로젝트M’의 폭 넓은 라인업을 갖춘 멀티 쇼핑 플레이스이자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이 공존하는 뉴 프로젝트 공간이다.

이번 ‘프로젝트 폴햄’에서 폴햄은 ‘피너츠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부터 ‘린넨셔츠’와 ‘데님라인’, 그리고 다양한 ‘슬랙스 라인’까지 여름시즌을 겨냥한 폭 넓은 상품을 준비하였고, 프로젝트M은 젊은 남성 고객층을 확보하는데 집중하기 위해 시즌 초반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셋업 수트와 전략적으로 기획한 여름 리넨셔츠 컬렉션을 대거 투입했다.

평소 폴햄과 프로젝트M이 가지고 있는 서로 다른 상품 라인과 이미지를 이번 ‘프로젝트 폴햄’ 매장에 조화롭게 녹여 폭 넓은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채워주는 것이 ‘프로젝트 폴햄’의 목표다.

송도 ‘프로젝트 폴햄’에서는 단독 런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 또한 진행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간 동안(4/29~5/9) 매장 내에 설치된 지코 포토월에서 자유롭게 촬영을 하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지코의 베스트 여친을 찾아라!’ 컨셉의 포토월 해시태그 이벤트와 별도의 셀피 존으로 구성된 거울 앞에서 본인의 모습을 촬영한 후 SNS에 업로드해 인증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 폴햄 #셀피이벤트’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소소한 재미를 찾을 수 있도록 준비해 소비자들의 높은 참여도를 이끌어 내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의 ‘프로젝트 폴햄’ 오픈 이벤트는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하며, 폴햄의 키즈라인 ‘폴햄 키즈’ 또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런칭해 ‘프로젝트 폴햄’에 이어 키즈고객 까지도 같은 기간 동안 폭 넓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