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보청기 인천센터, 5월 ‘가정의 달’ 고객감사 이벤트
상태바
벨톤보청기 인천센터, 5월 ‘가정의 달’ 고객감사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톤보청기 인천센터(조현난청연구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보청기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의미와 어려운 경제상황으로 보청기를 구입하지 못하고 고민하는 가정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 벨톤보청기 인천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기존 노후 된 보청기를 착용하고 있는 부모님께서 기존 보청기를 반납하면서 새 보청기를 구입할 때 시중 가격보다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다. 반납된 보청기는 상태에 따라 지역 경로당 등 노인시설 독거노인에게 기증된다.

두 번째로는 난청이 있는 아동 및 유소아(만 18세 이하)가 보청기를 구입할 때 한 단계 높은 상위모델로 보청기를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한 보청기를 구입하는 아동 및 유소아의 경우 보청기와 연동되는 무선기기를 비용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세 번째는 400만원 상당의 고급 이명보청기를 160만원에 특가판매를 하고, 네 번째는 보청기를 구입하는 고객은 어버이날을 기념해 고급 브로치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벨톤보청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문적인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에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