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커머스 오픈마켓 ‘우마켓’, 가정의달 할인 기획전 실시
상태바
비디오 커머스 오픈마켓 ‘우마켓’, 가정의달 할인 기획전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비디오 커머스 오픈마켓 ‘우마켓(대표 정성주)’이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생활가전, 유아 완구, 안마의자 등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정의달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마켓은 LG생활건강, 에버라스트, 네오뷰티, 넬리, 리핏휠 등 한정 할인을 통한 저렴한 가격으로 생필품 및 생활가전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요즘 아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드론과 다이노코어, 에듀얼 체험카드, 어린이용 프리미엄 베개 쥬니안등 고가의 유아. 완구 제품들도 우마켓 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반 오픈마켓에서 이미지와 텍스트로만 상품을 판매한 것과 달리 우마켓은 비디오 커머스를 통해 글과 이미지로 전달하는 한계점을 넘어 영상으로 보다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한다.

제품이 영상으로 소개돼 짐으로써 제품의 정보를 보다 정밀하고 정확하게 알 수 있고 직접 제품을 경험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이다. 크리에이터의 다이나믹하고 흥미진진한 제품소개를 볼 수 있다는 것도 우마켓의 장점이다.

우마켓은 카테고리 별로 대폭 확대 하고, 크리에이터가 영상리뷰를 만들어 직접 제품을 홍보하면 누구나 믿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즐거운 기분이 드는 오픈마켓을 만드는 것이 우마켓의 지향 가치관이자 특징이다. 우마켓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검색 ‘우마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