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 완벽 구현한 VR 마케팅 ‘VR360매니아’ 주목
상태바
오프라인 매장 완벽 구현한 VR 마케팅 ‘VR360매니아’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앞두고 로봇, 사물인터넷(IoT), 드론, 가상현실(VR) 등이 지배하는 세상이 도래할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공간을 현실처럼 완벽하게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VR360매니아’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니아컨설팅그룹(대표 김봉주)이 독점 운영하고 있는 ‘VR360매니아’는 특수 촬영을 통해 현실 공간을 360도의 VR 시스템으로 구현해 제공하는 영상마케팅 서비스다. 고품질 3D로 공간은 물론 실물 정보를 제공해 사용자는 현장에 가보지 않고도 실제 공간과 사물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특정 콘텐츠를 클릭하면 상품 정보도 얻고 웹사이트가 연동돼 바로 구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매출로 빠르게 이어질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매니아컨설팅그룹은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상품으로, 구매 효과를 상승시켜 PC와 모바일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쇼핑이 가능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기획부터 제작, 마케팅 전략수립까지 빠르고 한번에 진행할 수 있어 최소 3시간에서 1일 이내에 마케팅 준비가 완료되며, 복잡한 프로그램과 플랫폼 없이 단독 URL을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한 운용이 가능해진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가상현실이라는 아이템의 혁신성이 주목받으며 현재 호텔, 펜션, 전시회, 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광고주 중에서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을 경쟁력으로 하고자 하거나 공간별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상담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견적 및 문의는 매니아컨설팅그룹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