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뉴트리션, “오메가3 특가전 진행…건강을 선물하세요”
상태바
미나미뉴트리션, “오메가3 특가전 진행…건강을 선물하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오메가3 전문 브랜드 ‘미나미뉴트리션’은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업체 측에 의하면 미나미뉴트리션은 오는 19일까지 최대 36%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단품을 비롯해 세트 상품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특가 기획전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자사에서 운영중인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금번 기획전에서는 미나미뉴트리션의 대표 상품 ‘모레파 오메가3’와 ‘모레파 플래티넘’이 각각 세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성인을 위한 오메가3 제품으로 모레파 세트는 36% 할인, 모레파 플래티넘 세트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제품인 모레파 플래티넘은 rTG형으로 제조돼 체내 흡수 이용률이 가장 높고 비타민D 1,000IU(1일 기준 500%)가 함유돼 뼈 건강 및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92% 농축오메가3로 EPA가 764mg, DHA가 236mg을 함유했고, 포화지방은 0%다.

임산부를 위한 식물성 오메가3 역시 세트 구입시 33% 할인이 적용된다. 캡슐까지 식물성분으로 제조된 ‘모어DHA 맘스비건’은 100% 식물성 DHA로만 구성된 제품으로 임신 준비단계부터 수유기간까지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오메가3 특유의 향이 전혀 없고, 성인 제품 대비 크기가 1/4 정도로 작아 목 넘김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미나미뉴트리션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에는 유독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는 분들이 많은데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성분과 함량, 제조공법, 원료, 인증기관 등 다양한 정보를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며 “이번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건강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나미뉴트리션은 성인, 임산부, 어린이를 위한 오메가3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