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NICE, 맨즈 올인원 화장품 ‘사나이스’ 출시
상태바
4NICE, 맨즈 올인원 화장품 ‘사나이스’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0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 올인원 전문화장품인 4NICE는 ‘대한민국 모든 사나이들이 사용하는 그날까지!’라는 모토를 가지고 남자 올인원 화장품 시장에 ‘사나이스’라는 브랜드를 본격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나이스 맨즈 올인원은 사나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피지케어, 보습등 4가지가 나이스 하게 한번에 해결되는 제품이며, ‘4가지가 있는 화장품으로 예의 있게 만들었다’는 광고 문구가 재치 있다.

특히 특허추출원료인 탱자추출물과 푸른연꽃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있어 고급스러운 향과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여 탄력 있고 코팅한 듯한 촉촉한 느낌을 준다. 또한 18가지의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여 사나이의 피부에 좋은 성분만을 담았다.

사나이스 맨즈 올인원을 개발한 4NICE에 따르면 18년간 화장품 개발 관련된 업무를 한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약 1년간 코리아나화장품과 업무협업을 통해 개발했으며 코리아나화장품을 통해 제품을 생산해 내고 있다.

4NICE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알리기 위해 5월 1일 메이저리그 류현진 선발경기에서 ‘사나이 화장품 사나이스’라는 카피로 광고를 실시해 소비자로부터 빠른 주목을 받고 있다. 4NICE의 독특한 마케팅전략은 외국광고대행사 출신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마케팅, 디자인 전공자들로 구성된 젊고 감각적인 회사 분위기와 무관하지 않다.

한편 구매는 4NICE 홈페이지 및 11번가를 비롯한 오픈 마켓, 여성복 전문브랜드 SOOS대리점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