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서희스타힐스마린포레’ 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분양
상태바
송도 ‘서희스타힐스마린포레’ 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0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송도의 바다와 천마산의 맑은 공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부산 송도 ‘서희스타힐스마린포레’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부산광역시 암남동 일원에 들어서는 송도 서희스타힐스마린포레는 세대의 95%가 남향에 위치하고 있어 볕이 잘 들고 전세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입지를 갖추고 있다.

송도 서희스타힐스는 교통, 생활, 교육, 오션뷰, 미래인프라 등 삶의 질을 좌우하는 프리미엄을 제대로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근에 경전철 송도선이 준공되면 자갈치시장이나 남향대교를 타고 해운대 등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천마산터널이 2018년 완공을 앞두고 있어 송도의 신 교통 요람지로 부상할 예정이다.

주변에 부산대학교병원, 고신대의료원 등이 위치해 있고, 국제시장, 자갈치시장, 롯데백화점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쇼핑 및 문화 인프라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또 천마산조각공원 , 암남공원, 송도해수욕장이 인근에 있어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무엇보다 ‘서희스타힐스마린포레’는 내집에서 감상하는 프리미엄 오션뷰가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거실에서 부산 앞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31층 프리미엄 오션뷰는 생활 속에서 휴가에 온 듯한 여유를 즐기는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감천초등학교, 송도초등학교, 천마초등학교, 부산관광고등학교, 고신대학교 송도캠퍼스 등이 인접해있어 아이들의 교육 환경을 생각하는 학부모들에게 또 하나의 매력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송도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3층~지상 31층 전용면적 59~84㎡ 총 503가구 규모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추후 매매 시에도 부담이 적을 것으로 보인다.

모집문의는 전화문의를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 인근에 마련되어 있어, 미래 주거 환경에 대한 구체적인 모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