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체몰 부천매장, 어린이날 선물로 휠리스 특가 이벤트
상태바
펠리체몰 부천매장, 어린이날 선물로 휠리스 특가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특히 어린이날을 앞두고 선물 고민에 빠진 사람들을 위해 펠리체몰에서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펠리체몰에서는 어린이 전용 상품으로 휠리스, 인라인 스케이트, 킥보드 등 요즘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제품들을 특가로 제공하는 한편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예쁜 반팔티셔츠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펠리체몰은 각종 브랜드 아웃도어 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면, 부천 창고형 매장을 포함하여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상품을 싼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휠리스 제품들을 싼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어린 아이들 키우고 있는 학부모 네티즌들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펠리체몰 관계자는 “매년 어린이날이 되면 아이들을 키우는 많은 부모님들이 선물 때문에 고민을 한다. 또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이 생각보다 고가인 제품들이 많다. 다들 지갑사정이 어려운 이 시점에 많은 아이들이 어린이날 선물을 받아 기쁨을 누리고, 또 부모님들의 주머니 사정을 도울 수 있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현재 펠리체몰 부천 매장은 창고형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어 휠리스 뿐만 아닌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휠리스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으로 미들탑 운동화 기반의 디자인에 롤러스케이트의 바퀴가 결합되어 있는 독특한 형태도 구성되어 있으며, 캐주얼한 운동화이면서 동시에, 즐거운 주행이 가능한 레저 스포츠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