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서비스 지니, 나인뮤지스A ‘혼밥 레시피’ 영상 단독 공개
상태바
음악서비스 지니, 나인뮤지스A ‘혼밥 레시피’ 영상 단독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연휴를 앞두고 나인뮤지스A 멤버(경리, 혜미, 소진, 금조)들이 새콤달콤 혼밥 레시피 영상을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에 단독 공개했다.

나인뮤지스A 멤버들은 요리시간이 3분을 넘어갈 때마다 시간을 연장하기 위해 매력을 어필해야 하는 게임규칙이 적용됐다. 혼밥 레시피에 처음 도전한 나인뮤지스A 경리는 긴장하며 ‘카레라면’ 만들기에 도전했다.

양파를 썰던 경리는 요리 제한시간 3분에 다다르자 엔터테이너로 변신, 즉석에서 ‘EXCUSE ME, EXCUSE ME 시간 더 주세요’라고 노래를 만들어 불렀다. 노래 후 팬들에게 큰 하트를 날리는 등 애교가 철철 넘치는 경리는 다시 요리사처럼 빠르게 베이컨과 양파가 잘 버무려진 카레라면을 완성시켰다.

뒤이어 혼밥 레시피에 도전한 금조는 우동 컵라면과 반숙계란, 돈카츠 도시락을 섞어 ‘우동나베’를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A 노래 ‘몬스터’를 흥얼거리는 금조에게 경리가 “트로트 하세요?”라고 면박을 줬지만 금조는 대꾸도 없이 우동나베를 만들기에 집중했다. 처음 요리에 도전했다는 금조는 삶은 계란 껍질 벗기기도 잘 못하는 수준이었지만 어렵사리 우동나베를 완성해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혜미는 재치있게 비빔국수 CF송을 패러디해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참치마요 덮밥”을 부르며 요리시간을 늘려 맛있는 참치마요 덮밥 요리를 완성했다. 소진은 지디X태양의 ‘굿보이’ 춤을 선보이며 빵과 컵라면 스파게티, 치즈로 예쁘게 ‘빠네 스파게티’를 만들었다.

지니뮤직 차승욱 팀장은 “재치만점, 애교만점 나인뮤지스A가 쉽게 만들 수 있는 혼밥 레시피 영상을 지니에서 단독 공개했다”며 “음악서비스 지니에서 나인뮤지스A의 입담과 노래, 춤이 가미된 재밌는 혼밥 레시피를 VR영상, 일반영상 2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