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5월 3~9일 ‘신혼·혼수’ 가구 감사축제 개최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5월 3~9일 ‘신혼·혼수’ 가구 감사축제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공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혼∙혼수’ 가구 감사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축제 할인전은 5월 3일~9일까지 일산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모든 가구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신혼가구, 혼수가구, 수입가구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공단은 마석, 파주운정, 의왕, 서울 중곡동 등 전국 주요 가구단지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100여 중소기업 및 대기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대형매장을 보유, 다양한 가구를 전시하고 있으며 가구공장과 직거래를 하고 있어 침대, 거실 장, 장롱 등을 비롯해 수입가구, 수입매트리스까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공급해 왔다.

특히 매트리스 멀티샵 쇼룸은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국내 및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비교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수입브랜드 별로 템퍼, 베드보스, 슬럼버 등 다양한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매트리스 멀티샵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일산은 서울을 비롯해 인천과 경기도에서 자동차, 버스, 지하철 등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접근이 가능한 지역이다. 접근성이 뛰어나 일산가구단지를 찾는 알뜰 소비족들도 늘고 있다.

단지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는 최다 가구브랜드를 보유한 가구 1번지다”면서 “매년 감사축제 할인행사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입하려는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이번 행사에도 쇼핑에 불편함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어 알뜰 구매와 함께 편리한 가구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일산가구단지는 별도 AS센터를 운영, 사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혼∙혼수’가구 감사축제가 개최되는 일산가구단지는 일산 서구 덕이동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