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차천지, 건강 증진 도움되는 자연식품 생산
상태바
지리산차천지, 건강 증진 도움되는 자연식품 생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이 포진해있는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다. 가정의 달을 맞아 그 동안 고마움을 전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선물 중 최근에는 건강식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요즘과 같이 미세먼지가 심한 환절기에는 신체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이다. 평소 천식, 기관지염 등과 같은 호흡기 질환을 앓던 사람이라면 증상이 심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미세먼지에 좋은 식품으로는 녹차가 대표적이다. 녹차에는 타닌성분과 카테킨 성분이 풍부해 체내 수은, 납, 카드뮴 등과 같은 중금속이 쌓이는 것을 막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건강식품쇼핑몰 지리산차천지는 하동 악양의 청정 자연환경에서 현대인의 건강 증진을 위한 자연식품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로 지난 2011년 녹차관련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고품질의 녹차를 비롯해 우엉, 돼지감자, 여주, 삼채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원재료는 지리산 해발 600m 고지의 정제수와 함께 지리산에서 직접 기른 로컬푸드 등을 주로 사용한다.

지리산차천지 이수동 대표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경우 생활습관의 변화, 운동부족, 각종 공해물질로 인해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며 “지리산천지는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슬로푸드를 생산하고 있으며, 현대인들이 건강을 위해 자신의 체질에 맞는 건강 식품을 하나씩 챙겨 먹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리산차천지의 건강식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