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 미혼모 위해 1mm Thin 수유패드 75000매 기부
상태바
마더케이, 미혼모 위해 1mm Thin 수유패드 75000매 기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 토탈케어 브랜드 마더케이는 최근 육아에 어려움을 겪는 미혼모들을 위해 1mm thin 수유패드 75000매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사회복지 단체 ‘사랑의열매’ 와 ‘홀트아동복지회’ 에 프리미엄 1mm thin 108매 제품을 각 350팩씩 총 700팩 전달했다. 특히 사랑의 열매에 기부된 수유패드는 경기 용인시에서 사회 소외 계층에 식품 및 생필품을 지원하기 위한 푸드뱅크 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마더케이는 재질, 커버모양 등을 차별화, 모유량, 착용 시기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맞춤형 라인업을 구축해 출산직후 용, 밤시간 용 등 다양한 수유패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그 중 1mm Thin 수유패드는 얇은 두께와 강력한 흡수력이 특징인 수유패드로 다가오는 여름철 외출 시에도 답답함 없이 착용 할 수 있는 초슬림 패드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마더케이는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육아에 더욱 고충이 많을 미혼모들에 모유저장팩, 아기 물티슈 등의 육아 용품을 꾸준히 지원해 왔다“며 “특히 수유패드는 모유 수유 시 꼭 필요한 용품으로 생리대와 같이 소모성 제품이기 때문에 부족하기 쉬운 산모용품이며 이에 엄마들에게 실질적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수유패드를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마더케이는 신생아 가제손수건과 이유식 밀폐용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기존 아기 지퍼백, 신생아 젖병의 제품과 함께 육아 토탈케어 브랜드로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