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개별등기 단독형 ‘파크힐타운하우스’ 70세대 분양
상태바
용인 개별등기 단독형 ‘파크힐타운하우스’ 70세대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5.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입주금 7천만원으로 3억원대의 타운하우스를 내 집으로 마련할 수 있게 됐다. 용인시 김량장동에 위치한 도시가스 개별등기 단독형 용인타운하우스 ‘용인 파크힐타운하우스’는 총 70세대로 분양 중이다.

용인 파크힐타운하우스의 주변의 대지 실거래가 600만~700만원으로 도심의 인프라를 이용하면서 공시지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한창 분양 중에 있다. 세대당 확트인 조망권과 바닥 열선 2~3개 매립, 월 CCTV 무이자 할부, 적외선 감지기 20여대 설치, 방범 관리동 운영으로 더욱 안전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용인타운하우스 용인파크힐타운하우스는 전용면적 210~300㎡로 넓은 정원과 텃밭이 있고 저렴한 분양가 3억~4억대로 맞춤형 설계의 도심형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도심 속 전원 생활(용인 도심 인프라, 재래시장 이용)이 가능하고, 교통 환경 개선에 따른 인구 증가로 차량 1분내 역북 택지지구 상권 및 문화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제2외곽 순환로, 제2경부고속도로, 42번국도 우회대체도로, 에버랜드 복선전철 등 최대 수혜지로 지가상승이 기대된다.

교육으로는 단지 옆 문화예술회관이 있고 인근에 어린이집, 용인 초등 병설유치원, 초등학교와 중학교, 용인고등학교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용인 파크힐타운하우스는 내부 인테리어 및 맞춤형 타운하우스로 세대별 구조 및 인테리어를 분양자의 생활패턴에 맞게 설계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모델하우스는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에서 운영하고 있다.

용인 파크힐타운하우스 관계자는 “도심의 편의성과 함께 전원생활의 장점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파크힐타운하우스는 도심에서 전원생활을 합리적 금액에 누릴 수 있으며, 에버랜드 복선전철 확정의 최대 수혜지로 지가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