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글로벌, 곡식 위주의 생식 ‘비오이생식’ 신제품 출시
상태바
선호글로벌, 곡식 위주의 생식 ‘비오이생식’ 신제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호글로벌이 하늘건강나음터의 곡식위주 생식인 신제품 ‘비오이생식’을 출시했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비오이생식’은 옥수수, 검정콩, 수수, 보리, 검정팥, 조, 밤, 현미, 찹쌀, 율무 녹두 등 다양한 곡식들이 음양오행의 균형에 맞게 배합되어 있다. 곡류뿐만 아니아 해조류, 채소류, 버섯류, 고급약재 등 85가지의 다양한 원재료가 풍부하게 함유된 곡식 위주의 생식이고, 송풍건조 제조방식을 사용하여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건강관리 방법으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곡식위주의 생식에 함유된 파이토케미컬, 식이섬유, 효소 등의 성분은 노폐물 배출과 신체 정화작용을 통해 독소, 발암물질 등을 해독해 장내 환경을 개선시키며, 피가 맑아져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면역력을 증진시켜 다이어트, 소화불량, 혈관질환 등에도 좋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선호글로벌 관계자는 “질병의 증상 개선, 건강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해야 하고 일생생활 중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어야 한다. 비오이생식은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자연식품으로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는 가루와 환 형태로 제작 되었으며, 별다른 조리법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현대인도 매일 식사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비오이생식의 브랜드명인 비오이는 ‘Balance One`s Energy’의 약자로 ‘건강을 위한 에너지 균형을 이루다’라는 의미며 누구나 균형 잡힌 건강관리를 할 수 있음을 뜻한다. 선호글로벌은 하늘건강요법의 음양오행과 기미론에 기반을 둔 비오이생식 출시에 이어 개인별 맞춤 건강관리 방법에 적합하도록 비오이수, 비오이목, 비오이음양 등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선호글로벌은 비오이생식 출시 기념 이벤트로 1:1 무료 맞춤 건강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건강관리 및 체질 개선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및 상담신청은 하늘건강나음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쇼핑몰을 통한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