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플러스, 컨실러 사용한 윤곽메이크업 방법 공개
상태바
여자플러스, 컨실러 사용한 윤곽메이크업 방법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19일에 방송된 여자플러스에서는 여성들의 윤곽을 잡아주고 피부에서 광채가 날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다. 여자플러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새로운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는데 그 중 출연진들과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방법은 컨실러 윤곽 메이크업이다.

여자플러스에서 사용한 컨실러 제품은 쉬드엘의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듀얼 컨실러’로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로 답답함 없이 커버가 가능하다. 깨끗한 피부로 연출이 가능할 뿐 더러 한 톤 어두운 컨실러를 사용하면 쉐이딩 대신 윤곽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쉐이딩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쉬드엘 컨실러는 리퀴드 컨실러와 커버스틱의 두 가지 타입으로 필요한 부위에 알맞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리퀴드 컨실러는 다크서클, 옅은 흉터 등 고민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스틱 컨실러는 기미, 주근깨와 같은 진한 결점 부위를 커버할 수 있다.

여자플러스에서 소개한 쉬드엘 컨실러는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피부에 산뜻하게 발리며, 매끄럽게 피부 위에서 퍼져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풍부한 수분감으로 뭉침 없이 촉촉한 커버가 가능하다.

쉬드엘 듀얼 컨실러 제품과 윤곽메이크업이 궁금하다면 4월 19일에 방송된 여자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