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 ‘수원웨딩홀박람회’, 오는 30일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서 열려
상태바
아이니웨딩 ‘수원웨딩홀박람회’, 오는 30일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서 열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니웨딩이 주최하는 수원웨딩홀박람회가 오는 30일 단 하루 동안 수원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에 맞춰 개최되며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업체를 비롯해 웨딩홀, 예물, 허니문 등 약 1,000여 곳의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수원 지역 다양한 웨딩홀들이 참여해 웨딩홀 계약 시 홀대관료 최대 580만원 할인, 식대할인 및 무료시식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개최 장소인 수원 노보텔 앰배서더 계약 시 식대 할인과 허니문 스위트룸+조식 뷔페, 결혼 1주년 기념 숙박제공 등의 서비스를 증정한다.

박람회 방문자 전원에게 신라면세점 쿠폰,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며 아임리퀴드파운데이션, 아임워터핏쿠션, 아이섀도우 등이 들어있는 브라이덜 메이크업 박스를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계약고객에게는 수원 명소 데이트스냅 무료 서비스, 27만원 상당의 명품 폐백 서비스 및 웨딩 패키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최신 샘플 리허설 촬영 무료 체험과 신상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 메이크업 무료 진행 등 스드메 혜택과 허니문 전 지역 예약 할인, 혼수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으며 직접 웨딩드레스를 볼 수 있는 드레스 전시존과 네일아트, 메이크업 시연 등의 이벤트 존을 선보인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100명 이상의 전문 웨딩플래너를 갖춘 웨딩컨설팅기업으로 1,000여개의 웨딩업체와 제휴돼 있으며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아이니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