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 내달 18일 개막
상태바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 내달 18일 개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학여울역 SETEC서 열려…셀프인테리어 전 품목 만나볼 수 있어

건축자재,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 셀프인테리어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 대표 셀프인테리어 관련 전시회 ‘2017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가 오는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 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린다.

이번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는 전시장 내에서 직접 셀프인테리어 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제품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페인트, 벽지 등 ‘집 고치기’ 자재들과 가구, 테이블웨어, 홈스타일링 소품 등 ‘집 꾸미기’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이번 전시회에서는 셀프인테리어와 핸드메이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배울 수 있는 특별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셀프인테리어 특별존에서는 유명 인테리어 유튜버 ‘나르TV’가 전시장 내 부스에서 실제 셀프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셀프인테리어 이폼’이 인테리어 트렌드, 셀프인테리어 방법, 꽃과 식물을 활용한 홈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셀프인테리어 스쿨에서는 삼화페인트의 자회사인 컬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앤톤즈(HOME&TONES)’가 페인트 체험과 함께 페인트 시공법에 대한 내용을 전달한다.

인테리어 블로거 ‘꼼지락이주부’가 홈스타일링 팁을 전하는 세미나를 개최하고 ‘탐나는 셀프 인테리어’의 저자 ‘유독스토리’가 보수공사 실무에 관한 세미나를 전한다. DIY & 핸드메이드 체험존에서는 ‘한국 DIY 가구공방 협회’에서 DIY 체험행사를 운영한다.

2017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 입장료는 일반 5천원, 중고생 및 20인 이상 단체는 3천원이다. 초등학생 및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군인, 공무원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6일까지 사전등록하면 현장에서 간단한 사전등록 확인 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