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하이플러스카드, 하이패스카드·단말 업무 제휴
상태바
팅크웨어·하이플러스카드, 하이패스카드·단말 업무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7개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서 하이패스카드·단말 구입/충전 가능
▲ 팅크웨어와 하이플러스카드는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 안홍식 하이플러스카드 카드사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이패스카드 및 단말기에 대한 판매, 충전을 지원하는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하이플러스카드(대표 옥선표)와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 안홍식 하이플러스카드 카드사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이패스카드 및 단말기에 대한 판매, 충전을 지원하는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이플러스카드는 전자카드 서비스 업체로 고속도로 통행료 지불수단인 선불 하이패스카드 및 단말기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800만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선도업체인 팅크웨어의 프리미엄 스토어 및 대리점 등의 인프라망에 하이패스카드 및 단말기를 제공하여 고객 편의를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날 협약을 시작으로 전국 7개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하이패스카드의 구입 및 충전과 단말기 판매가 가능하며, 연내 전국 아이나비 대리점까지 유통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하이플러스카드와의 협약을 통해 아이나비를 찾는 고객 분들께 제품 외 제공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혀 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업무제휴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장기인 관점으로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