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천리 서희스타힐스, 우수한 교육환경과 쾌적한 녹지환경 갖춰
상태바
용인 천리 서희스타힐스, 우수한 교육환경과 쾌적한 녹지환경 갖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좋은 교육환경을 갖춘 단지에 학부모 및 신혼부부들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녀가 있거나 혹은 예정인 부부들이라면 집을 고를 때 아이를 키우기에 적합한지를 우선 순위로 살펴보기 때문이다.

눈여겨 볼 사항 중에 용인 서희스타힐스 테크노시티는 높은 평면 설계인 4-BAY 혁신평면(판상형아파트)을 적용했으며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하면서 개방감을 높였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용인 천리’서희스타힐스’는 용인테크노밸리 중심으로 2015, 2016년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상 및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한 우수 초, 중교가 있어 자녀교육을 위한 우수한 교육환경과 쾌적한 녹지 환경덕분에 누릴 수 있는 웰빙 생활까지 함께 가져갈 수 있다.

대형마트는 물론 각종 행정시설과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가까이에 인근에 명지대학교, 용인대학교를 비롯해 GS건설기술연구소, 용인시청 등이 인접해 있으며, 동탄생활권내에 백화점, 이케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등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여 생활에 여유를 더하고 있다.

시공은 서희건설이 맡았다. 도급 순위 30위의 서희건설은 지금까지 수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 지역조합주택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시공 중이거나 계약 혹은 약정상태인 사업장이 총 48개로 5만 5,800여 가구에 이른다고 한다.

한편 주택홍보관은 주말에는 홍보관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반드시 상담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