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틱, AWS 파트너 메가존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엘라스틱, AWS 파트너 메가존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4.25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엘라스틱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시장 확대 위해 전방위 협력
▲ 이주완 메가존 대표(왼쪽)와 애론 캐츠 엘라스틱 CRO가 사업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엘라스틱(Elastic)과 메가존은 양사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산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메가존은 엘라스틱이 출시할 ‘엘라스틱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ECE)’를 AWS의 한국 리전 내 구축하며, 이에 대한 전체 운영 및 관리 등 클라우드 서비스 전반을 독점 서비스하게 된다.

메가존은 AWS에서 ECE 솔루션을 SaaS 형태로 공급할 예정이며, 이에 맞춰 엘라스틱은 서비스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본사 및 한국 지사에서 메가존과 함께 영업부터 마케팅, 기술 및 교육 분야에 걸쳐 긴밀한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이주완 메가존 대표는 “기술부터 영업, 마케팅, 지원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 엘라스틱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한국 기업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애론 캐츠 엘라스틱 CRO는 “이번 협력을 통하여 한국 고객들은 엘라스틱 스택의 가장 최신 버전과 엑스팩(X-Pack)과 같은 상용 제품 및 당사 클라우드 솔루션의 장점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메가존이 한국 고객들이 향후 필수 요소인 검색, 로깅 및 분석, 빅데이터 등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당사의 엘라스틱 클라우드 제품을 AWS 상에서 한국 고객을 위해 구축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크게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제휴 기념으로 5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 2달간 무료 컨설팅 및 PoC(Proof of Concept) 적용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