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장소 ‘아모리노’,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돌잔치장소 ‘아모리노’,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돌잔치장소로 잘 알려진 ‘아모리노’가 5월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모리노는 과거 씨푸드 레스토랑에서 돌잔치뷔페로 탈바꿈하는데 성공한 파티전문브랜드로, 최신 시설과 170여 종의 호텔식 음식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돌잔치 패키지의 알찬 구성으로 의상부터 헤어∙메이크업, 모바일 초대장 등 논스톱 돌잔치 준비가 가능하다고 알려졌다.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아모리노의 이번 이벤트는 ▲헤어∙메이크업 무료 이벤트 ▲돌상패키지 할인 이벤트 ▲타사 취소 위로금지급 이벤트 ▲당일계약 이벤트 총 4가지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헤어∙메이크업 무료 이벤트의 경우 행사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헤어 및 메이크업을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기회로, 5월 행사 고객들에 한해 제공된다.

또한 돌상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통하면 보증인원에 상관 없이 돌상을 25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타사 계약을 취소하고 아모리노와 재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타사 취소위로금 10만원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아모리노에 방문한 당일 행사를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전체 식대 2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될 계획이다.

아모리노 관계자는 “부천 돌잔치장소 아모리노의 경우 62석부터 120석까지 다양한 규모의 파티홀 6개가 마련돼 있어 행사 규모에 따른 맞춤형 진행이 가능하다”며 “또한 돌잔치전문 뷔페답게 동선을 넓게 설계하여 행사 참석 고객들이 식사 및 기타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고 설명했다.

한편, 부천 상동역 인근에 위치한 돌잔치뷔페 아모리노의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및 예약 관련 문의는 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