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아스텔앤컨 신형 플레이어 ‘칸’ 출시
상태바
아이리버, 아스텔앤컨 신형 플레이어 ‘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버는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아스텔앤컨이 플레이어와 앰프가 결합된 신형 포터블 플레이어 ’칸(KANN)’을 국내에 출시했다.

‘칸’은 129만원의 가격에 고가의 하이엔드 모델에서 지원되던 32bit, 384kHz 고음질 음원이나 DSD 음원을 손실 없이 재생 가능해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이다.

특히 내장형 앰프를 탑재해, 별도의 앰프 없이도, 높은 임피던스의 헤드폰을 무리 없이 구동할 수 있으며, 힘 있는 사운드를 구현해내 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디지털과 아날로그 라인 아웃을 지원하고, 오디오와 아날로그 라인아웃 모두 밸런스와 언밸런스 출력을 지원해 사용자의 청취 환경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어, 활용도가 뛰어나다.

최대 32bit/ 384kHz 음원의 비트 투 비트(bit to bit) 재생이 가능하며, DSD는 11.2MHz까지 네이티브(Native) 재생을 지원한다. PC와 연결해 USB DAC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무선랜을 기반으로 동일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PC, NAS 등과 연동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AK 커넥트 앱을 활용할 수도 있다.

특히 칸은 64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SD와 마이크로SD 슬롯을 각각 1개씩 지원, 최대 768GB의 메모리를 추가할 수 있어 용량이 큰 음원 파일도 무리 없이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1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6,200mA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고속 충전 기능이 추가되어 최소 60분 충전만으로도 약 6.5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한편 아이리버는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전 구매자 대상으로 제품 등록 시 급속 충전 어댑터, 그루버스 MQS 음원 쿠폰, 타입-C 케이블, 보조 배터리 등이 포함된 액세서리 키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