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디노블, 5월 ‘로즈데이’ 파티 개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5월 ‘로즈데이’ 파티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다가올 로즈데이를 맞이해 파티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즈데이 당일인 5월 14일 일요일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소재 플라워 숍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빨간 장미의 꽃말은 열정적 사랑, 로즈데이 파티에서 열정적인 사랑의 짝을 찾아보세요’라는 기획으로 진행된다.

초혼 전문 파티로 25세 이상 미혼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 인원에게는 개별 안내되며 신원 인증이 완료된 사람에 한해서만 참석이 가능하다.

‘로즈데이’ 파티는 디노블 시크릿 등급의 전문직 및 대기업 남성 회원 10명의 참석이 확정됐으며 전문 플로리스트 강사와 함께하는 체험 미팅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레슨 종료 후에는 커피, 디저트, 와인과 칵테일이 제공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서울 소재 특급호텔 2인 식사권, 향수 등 다양한 경품들이 마련돼 있으며 참여하는 모든 여성 참가자들에게는 장미 10송이와 함께 디노블 결혼정보업체와 제휴를 맺은 헤어, 피부 및 케어관리 VIP 무료이용권이 증정된다.

디노블 관계자는 “2004년 창업한 이래 철저한 신원인증을 통한 만남을 회원들에게 주선하며 모든 사항을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다”며 “매달 새로운 기획과 컨셉으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파티와 회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패션 트렌드, 뷰티 정보, 핫 플레이스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SNS를 운영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노블 결혼정보회사는 전문직, 유학파, 명문가 등 엘리트 회원들을 위한 결혼문화를 이끌어가는 결혼정보업체로 6가지 결혼등급표의 체계적인 구조와 법조인, 의료인, 유학파 서비스 등 노블레스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