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이메디언스, 치아미백기 ‘프로브라이튼’ 전자파·열 제로선포식 실시
상태바
지에이메디언스, 치아미백기 ‘프로브라이튼’ 전자파·열 제로선포식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에이메디언스는 최근 자사 여성용 치아미백 의료기기 ‘프로브라이튼’의 전자파·열을 없애 이에 관한 제로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지에이메디언스가 개발한 여성용 치아미백 의료기기 프로브라이튼의 전자파 제로를 자축하고 그 의미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는 치아미백기 시장에서 국내 최초다.

프로브라이튼은 셀프치아미백기로 라미네이트나 치아성형 없이 하얗고 깨끗한 치아를 만들 수 있다. 선천적 변색, 약물에 의한 변색 등에 도움을 주며 치아에 접촉하는 시간이 적어 치아와 잇몸 자극도 덜하다.

보통 1회 8분씩 하루 2~3번 사용으로 치아 화이트닝이 가능하며 집에서 본인의 시간에 맞게 미백 치료가 가능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이는 고출력의 광이 발생가능하고 광섬유를 사용해 열 차단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또 광원 부(전원 부 포함)에서 발생한 고출력의 광을 집광렌즈와 확산렌즈, 광섬유를 이용해 마우스피스로 높은 광량을 전송시켜 미백효과와 안전성을 높였다.

지에이메디언스 이연우 대표는 “여성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수렴해 국내최초로 열과 전자파 없는 치아미백기를 개발하는데 성공했다”며 “프로브라이튼의 우수한 제품력과 고객의 신뢰를 등에 업고 업계 리딩컴퍼니로서 치아미백 시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브라이튼은 4월 30일까지 출시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자사쇼핑몰 및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프로브라이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마우스피스를 하나 더 제공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