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스캐드, ‘인터그래프 캐드웍스 플랜트 2017 R1’ 정식 탑재
상태바
브릭스캐드, ‘인터그래프 캐드웍스 플랜트 2017 R1’ 정식 탑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브릭스캐드(BricsCAD)의 한국 총판인 캐드앤솔루션은 인터그래프 캐드웍스 플랜트 2017 R1(Intergraph CADWorx Plant 2017 R1)이 브릭스캐드에 정식 탑재됐다고 밝혔다.

유럽 실용주의로 만든 브릭스캐드는 현재 한국에서 대한건축사협회에서 그 제품의 안성성과 성능을 인정받아 협회 회원들에게 공동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토캐드(AutoCAD) 대안으로 건설 및 플랜트, 금형, 기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입소문을 타며 사용이 확산되고 있다.

인터그래프 캐드웍스 플랜트 디자인 스위트는 지능형 설계 및 데이터베이스 연결, 고급 자동화 및 사용하기 쉬운 설계 도구를 제공하는 플랜트 설계를 위해 통합된 소프트웨어로 오토캐드 및 브릭스캐드 기반에서 작동한다.

캐드웍스의 설계 플랫폼은 지능적인 3D 플랜트 모델을 빠르고 쉽게 생성할 수 있는 강력하고 편리한 툴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캐드웍스 설계 도구는 오토캐드 또는 브릭스캐드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플랜트, 구조용 강철, 장비, 공정 및 계측기 다이어그램, 설계 검토 및 자동 등각 투영 및 BOM을 포함하고 있다.

캐드앤솔루션은 “브릭스캐드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국내외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탑재해 사용자 편의 강화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