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 웨딩박람회 ‘아이위크’ 개최…다양한 신혼부부 혜택 선봬
상태바
아이웨딩, 웨딩박람회 ‘아이위크’ 개최…다양한 신혼부부 혜택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2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11일간 열려

아이웨딩은 오는 29일부터 웨딩박람회 ‘아이위크(iweek)’를 개최하고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웨딩 관련 혜택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업체 측은 주로 주말 이틀간 진행되는 타 박람회와 달리 11일이라는 방대한 기간을 설정해 행사를 진행하고 서울 주요 웨딩홀 엄선, 스드메 할인 혜택, 허니문·한복·영상앨범 및 제휴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지난 17년 동안 아이웨딩을 이용한 고객들의 베스트 후기를 바탕으로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을 이르는 스드메 업체를 비롯해 웨딩홀, 예물·예복, 가전·가구 등 웨딩관련 업체 150여 곳이 참여한다.

결혼준비의 첫 관문인 웨딩홀 준비를 위해서 서울 주요지역의 웨딩홀 52여 곳을 선별해 대관료를 최대 무료로 제시하며 식대 할인, 웨딩상품권 및 호텔숙박권 제공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스튜디오 ‘포토아뜰리에더함’의 170만원 대 실속패키지와 언아더데이, 엔조최재훈 등 웨딩 브랜드 패키지를 선보이고 스드메 계약 후 촬영 전 한복·예복·예물 지정업체 중 2곳 이상을 이용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스드메는 최대 88만원까지 할인하며 퀄리티 업그레이드와 계약 고객 대상 진동마사지 모공클리너 및 고급와인 증정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제휴사 KB국민카드를 통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현대백화점에서 웨딩마일리지 최대 100만원 적립금, 갤러리아면세점 금액 할인권 바우처 최대 15만원 금액할인 등도 준비했다.

한편, 웨딩박람회 ‘아이위크’는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되며 결혼준비 아이웨딩 애플리케이션 ‘노크’를 통해 8천여 개가 넘는 웨딩 콘텐츠를 제공, 간편하게 박람회 문의·예약 및 스케줄 조율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