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포드 모터 컴퍼니에 HCM 클라우드 스위트 공급
상태바
오라클, 포드 모터 컴퍼니에 HCM 클라우드 스위트 공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4.2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및 관리자 경험 향상 위해 간소화된 디지털 뷰 제공

오라클은 포드 모터 컴퍼니(Ford Motor Company)가 임직원 및 관리자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HR 제품 및 서비스의 간소화된 디지털 뷰(view)를 제공하는 오라클 HCM 클라우드 스위트(Human Capital Management Cloud Suite)를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라클 HCM 클라우드 스위트는 사용자들의 대규모 글로벌 HR, 리포팅(reporting) 및 보안 요구사항을 지원한다. 또한 글로벌 HR, 급여(U.S.), 보상체계, 목표 및 성과 관리, 인재 평가 및 승계, 채용 및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HR 부서의 경우 국제적 수준과 보안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비즈니스 및 채용과 관련해 예측 및 플래닝을 지원하는 유니버설 리포팅 및 데이터 분석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오라클은 자사 SaaS 및 PaaS가 강력하면서 유연한 시스템으로 기업들의 요구사항들을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클라우드는 임직원 기록 및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단일 플랫폼을 제공하며, HR 전문가들이 전략적인 의사결정에 더욱 집중하고 문서 작업을 최소화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오라클 클라우드 커스토머 커넥트 프로그램(Oracle Cloud Customer Connect Program)은 비즈니스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클라우드 전환 관련 모범 사례와 전략을 학습할 수 있도록 고객 커넥트를 지원하는 고유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레첸 알라르콘(Gretchen Alarcon) 오라클 HCM 제품 전략 그룹 부사장은 “오라클은 포드를 포함해 자동차 업계에 있는 다양한 기업들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라클은 비즈니스 비용을 절감하고 비즈니스 수행에 전략적인 접근을 제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통합된 모던 클라우드 솔루션 개발에 많은 노력과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오라클은 이러한 기술이 모든 기업들의 미래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또한 오라클은 고객들의 모던 트랜스포메이션을 돕기 위해 오라클의 네트워크 및 협업 역량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