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템퍼 씰리 매트리스 외 전제품 특가전 선봬
상태바
더슬립, 템퍼 씰리 매트리스 외 전제품 특가전 선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21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슬립은 매트리스 직수입을 통해 중간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비용을 최소화시켜 고품질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창고형 매트리스 전문샵이다. 국내에서 모든 매트리스를 직접수입해서 직접 판매하여 가격부담을 최소화 시켜 정직한 가격으로 템퍼매트리스를 제공하는 더슬립 만의 차별화 된 경영 및 유통방식을 고집해 온 결과 중앙일보 주최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매트리스 / 가구 부문으로 더슬립이 독점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이번 더슬립본점인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은 확장오픈은 기념해 템퍼페딕, 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한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패딕, 킹스다운 등 전제품 최저가 보장 가격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또한 30만원 상당의 방수커버 및 베개 증정과 고가의 러그세트 그리고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무료배송 서비스 시스템도 제공한다.

템퍼매트리스는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 개발한 특수폼으로 사용자의 몸의 압력을 정확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준다고 한다. 템퍼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소재는 우주선 이착륙시 압력을 우주비행사에게 최대한 줄여주기 위해 개발 된 특수 폼이라고 한다. 지지력과 복원력 또한 우수하다.

템퍼매트리스 외에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패딕, 킹스다운 등 명품 매트리스를 다양한 브랜드와 다양한 컬렉션이 준비 되어 있어 소비자들은 직접 체험해 본 뒤 본인의 체형과 습관에 따라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는 점이 만족도가 높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더슬립은 전제품 직접 수입해서 직접 판매하는 곳으로 자부심이 있으며, 사은품 또한 타매장과 비교할 수 없다는 점이 강점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더슬립 본점인 용인광주점, 일산파주점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