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갤러리, 블랙라벨부터 케노샤 침구까지 한 번에 경험 가능
상태바
시몬스 갤러리, 블랙라벨부터 케노샤 침구까지 한 번에 경험 가능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2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몬스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논현동에 위치한 한국 시몬스 침대의 직영 매장이 예비 신혼 부부 사이에서 꼭 들러야 할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매장이다. 이 곳에서는 블랙라벨뷰터 케노샤 침구까지 한 번에 경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에 침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예비 부부 사이에 결혼을 앞두고 1순위로 방문해야 할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에서 볼 수 있는 블랙라벨은 프리미엄 혼수 시장에서 ‘없어서 못 팔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몬스 매트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별명이다.

이곳에서는 블랙 라벨 외에도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 국내 최고로 인정받는 매트리스부터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테이블, 소파까지 한국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다양한 가격대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을 포함해 60여 종에 이르는 한국 시몬스의 모든 매트리스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어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정성 면에서 신뢰도가 높다.

또한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목재·원단·내장재·스프링 등 자재 뿐만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