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결혼적령기 미혼남녀 ‘결혼점수 테스트’ 무료 제공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결혼적령기 미혼남녀 ‘결혼점수 테스트’ 무료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2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을 위한 ‘결혼점수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바로연의 PC,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결혼점수 테스트는 각 문항에 체크하여 결과를 분석해 자신의 결혼 가능성이 몇 점인지를 100점 만점 기준으로 산출해 준다. 또한, 미래에 결혼하게 될 배우자에 대해서도 예상 할 수 있다.

결혼점수 테스트 이외에도 이상형 찾기, 혈액형 궁합, 연애점수 등 6종 연애·결혼 테스트가 바로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바로연 결혼정보 서비스 가입비를 산출해 주는 ‘가입비 무료산출 테스트’도 제공되고 있다. 제공되는 모든 테스트는 결혼정보 데이터를 기준으로 전문가의 단계별 분석을 통해 과학적 근거에 따라 만들어 진 테스트이다.

바로연 관계자는 “사주풀이, 타로 점 등에 의지하는 것 보다는 결혼정보업체가 제공하는 테스트로 자신의 연애, 결혼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는 것이 보다 정확한 해결방안을 제시해 줄 것이다”라며 “안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해서 낙담하지 말고 전문가에게 도움을 청해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강남 본사 외에도 수원, 부산, 광주결혼정보회사 등 6개의 지사를 운영하여 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